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리뷰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 내돈내산 솔직후기(feat.앵그리 너겟킹)

by 공부하기넘시렁 2021. 9. 13.

안녕하세요 공시렁입니다~! 

 

오늘은 최근 나온 버거킹의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를 먹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써보려고 합니당

 

그럼 고고싱~

 

치즈렐라 메뉴 2가지

 

치즈렐라 메뉴는 이렇게 치즈렐라 와퍼 , 치즈렐라 치킨 버거 총 2가지인데요, 저는 치즈렐라 와퍼를 먹었습니다. 

 

현재 버거킹을 카카오톡 친구추가 하시면 치즈렐라 메뉴 2가지 모두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가격은 8500원 입니다.(기본 단품 가격)

 

그렇게 포장을 해서 집으로 총총..

 

왼쪽부터 앵그리 너겟킹, 감자튀김, 치즈렐라 와퍼, 콜라

 

저는 콜라를 정말 좋아해서! 사이즈 업(200원 추가)를 해서 가져왔습니다. 물론 제로콜라는 국룰!

 

다음은 대망의 치즈렐라 와퍼를 개봉하겠습니다.

 

 

이 친구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그렇게 커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크기가 상당합니다. 기본적으로 와퍼가 업청 넓다다리 하잖아요? 이 친구도 기본 와퍼 사이즈에 모짜렐라 패티가 추가되어 상당히 두툼 합니다.

 

해부

 

쨔잔~ 내부는 보시다시피 위에서부터

 

빵 / 토마토 / 양상추 / 디아블로 소스 / 모짜렐라 패티 / 베이컨 / 와퍼 패티 / 빵 의 구조로 되어 있네요! 중간중간 하얀 소스들도 잘 뿌려져 있습니다. 생각해 보니 지금도 있는 메뉴인지 모르겠는데 '통모짜 와퍼' 라고 이 메뉴와 아주 비슷한 메뉴가 있는 것 같은데.. 내용물이 살짝 바뀌어 출시 된 것 같습니다.

 

이제 사진도 다 찍었겠다 파티타임~~ 

 

제가 먹은 느낌으로는 역시 버거킹이다! 라는 생각이 드는 메뉴였어요. 버거킹 특유의 그 패티에서 나오는 불맛과, 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입에서 터지면서 고기와 함께 씹히는 것이 정말 식감의 끝판왕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열량도 상당히 높은 편인데, 포만감도 그만큼 엄청납니다. 한 끼 식사로는 정말 넘치고도 많은 양이라고 생각됩니다. 

 

 

 

(feat. 앵그리 너겟킹)

 

앵그리 너겟킹

원래 기본 너겟킹만 있었는데..!? 새로운 뇨석이 나왔더라구요. 참을 수 없어 이뇨속도 공수해 왔습니다.

 

진짜 매콤한 청양고추가 안에 들어있고, 버거의 느끼함이 좀 싫다! 하시는 분들은 버거와 함께 앵그리 너겟킹도 함께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머스타드 소스에 쏙 찍어서 냠냠~~

 

 

지금까지 버거킹의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 세트와 앵그리 너겟킹 리뷰였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의 로그인 필요없는 ^하트^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시라요! 감사합니당

댓글